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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modeling Association

공지사항

제목
사무처 직원 채용 공고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-05-04
첨부파일

20210504_사무처 채용공고.pdf

사무처 직원 채용 공고



1.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 
    가. 채용분야 : 사무관리직 (연구업무지원/교육관리)
       ○ 인원 : 1명 (경력사원~대리급)
       ○ 채용형태 : 정규직
       ○ 채용예정일 : 수시채용
       
    나. 자격요건
       ○ 학력 및 경력 : 대학교 졸업자 및 경력자
       ○ 전공 : 무관 (경제, 경영, 회계, 행정, 건축 전공자 우대)
       ○ OA 활용능력 우대 (한글, 엑셀, 파워포인트, 포토샵)

2. 채용방법 및 일정
    가. 서류전형
       ○ 제출기간 : 2021년 5월 4일(화) ~ 5월 14일(금) 
       ○ 접수방법 : 제출서류 이메일 송부 
       ○ 접수메일 : remodeling@remodeling.or.kr
       ○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 개별 통보

    나. 수시면접시험
       ○ 일시 : 개별통지
       ○ 장소 : 협회 사무처 리모델링 교육실 (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소재)
       ○ 최종 합격자 발표 : 개별통지

3. 제출서류
       ○ 입사지원서 (자유양식, 사진첨부), 자기소개서, 성적증명서, 졸업증명서
       ○ 경력증명서, 자격증 사본(해당자)

4. 근무환경
       ○ 주5일 근무, 정기휴가, 4대보험, 경조금, 중식 제공

5. 근무처 및 문의처
       ○ 한국리모델링협회 (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38 개풍빌딩 6층/지하철 2호선 뚝섬역 5번출구)
       ○ 사무처 인사담당 ☎ 02-547-3933∼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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